오늘 무료체험 신청해서 설치기사분 오셔서 설치하셨는데요.
1. 저희 아파트 싱크대 온수기와 보일러때문에 설치가 불가능한데 10만원 추가비용 내시면 부품추가하여 설치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설치는 한다만 무료체험은 안된다고 하시는데 그럴꺼면 왜 무료체험 서비스를 만든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기사분께서 요즘 아파트구조가 이렇게 된 곳이 많아서 부품 개발을 하여 모든 아파트 설치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럼 무료체험도 모든 아파트가 가능하게 만들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그럼 이런저런 아파트가 있으면 사전방문을 했어야죠. 정말 참 ..
2. 설치 시작 후 두루마리 휴지를 하나 달라고 하더군요.
새거를 드렸더니 설치 중 흘린 물과 배관에 있던 오염물질을 닦더라고요.
설치 시 보고있으면 기사님 부담될까봐 거실에 있다가 설치 다됐다고 가보니 두루마리를 거의 다 썼더라구요.
그렇게 사용할꺼면 저희집 휴지를 사용하는게 아니라 설치 시 필요한 물품을 챙겨오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3. 그렇게 닦고 더러운배관과 오염된 휴지들을 바닥에 버려둔채 설치 다됐다고 설명후 가시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어 제가 쓰레기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러니 '고객님께서 버리시면 됩니다. 저희가 가져가도 어디에 버릴수가 없습니다.'이러시더군요.
뒷처리까지 깔끔하게 하는게 서비스 아닌가요? 정말 대기업이랑 비교가 되더군요.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정말 불쾌해요.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해야되나요.